siheung

‘골프 황제’ 우즈 “또 한번 그린 재킷 입을 수 있다”

이종혁 갤러리Published: 2024-11-29 02:44:16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콜센터에선 각자 해낸 성과로.

● 국내 넘어 글로벌 ‘입맛 잡은 K간식 각 회사의 히트 상품이 된 ‘50년 제품들은 이제 한국 소비자를 넘어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1971년 ‘죠니크랙카라는 최초의 크래커 과자를 만들었지만 너무 딱딱해 입천장이 까지는 단점이 있었다.

‘골프 황제’ 우즈 “또 한번 그린 재킷 입을 수 있다”

같은 해 서울 지하철 1호선이 개통하며 지하철 시대도 열었다.3년 동안 과자를 부드럽고 고소하게 만들기 위해 유지 함량을 높이는 등의 RD를 거듭했다.해태제과의 에이스도 경제 성장 분위기가 반영된 상품이다.

‘골프 황제’ 우즈 “또 한번 그린 재킷 입을 수 있다”

‘1974년 범띠 식품들은 당시 접하기 어려운 고급스러운 맛을 한국인들에게 처음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2022년 5612억 원 등 매년 늘고 있다.

‘골프 황제’ 우즈 “또 한번 그린 재킷 입을 수 있다”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얻은 용기를 반투명하게 제작해 바나나의 노란색을 살렸다.

초코파이는 1973년 오리온(당시 동양제과) 연구소 직원들이 미국 출장길에서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문 파이(Moon Pie)를 먹은 뒤 아이디어를 얻어 끈질긴 개발 끝에 탄생했다.그 대답을 내 생각과 비교해 본다.

8일 기준)의 새 주인공이 됐다.박지성·김연아·손흥민과 리총웨이를 꼽는다.

장혜수 콘텐트제작에디터역사상 가장 위대한(GOAT.[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디지털콘텐츠 주간 편성표 보기디지털 보험업계 ‘적자 늪’… “상품구조 복잡” 보험 비대면 가입 꺼려오피스·상가·토지사람의 삶을 기억하는 사물[亞증시-종합] 대체로 하락…中 예금금리 인하에도 혼조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국내 금융사, 해외부동산 투자 2.5조원 부실 우려"20년의 베팅, 윤 대통령 방미와 신냉전 동맹"CPI 예상치 웃돌면 연준 인상 가능성…시장 험난할 것"육군 수도군단, 철원서 포사격 훈련…자주포 30문 투입[속보] KT&G 차기 사장 최종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얘들아, 미안하다. 학원 하나 줄이자"…고물가에 교육비 24% 급감포스코퓨처엠, 내년부터 NCA 양극재 8만톤 생산…천연흑연 투자도 검토독립운동부터 산업화까지, 한국현대사 거봉들유럽증시, 지표부진·ECB 회의 앞둔 관망세에 혼조초전도체, 인류 문명의 ‘퀀텀 점프’ 위한 결정적 도구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주형환 “수요주도 정책으로 저출생 반전”…저고위 미래세대 간담회민주당 '환호와 눈물'[亞증시-종합] 中 경기부양·美 금리동결 기대에 상승01. 유로존 3월 CPI 2.4%로 둔화…근원 CPI도 2%대끝나지 않은 디아스포라의 노래국민의힘, 무거운 침묵‘좋은 비주얼’이 각광받는 조직은 좋을까?"中 신기록 위해 우리는 고용됐다"…마라톤 대회조작 '실토'고리2호 시작일뿐...文탈원전에 8개 원전 더 가동 멈춘다[속보] KT&G 차기 사장 최종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트레몰로의 숲속 공간, 알람브라 궁전의대 증원 힘싣기?…리베이트 조사 나선 공정위[뒷북경제]"연준, '스톱앤고' 하려면 새로운 메시지 줘야"